화제의 타워디펜스 모바일게임 '가디언 삼국지'가 '친선전 이벤트'에 추가 혜택을 공개했다.
1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친구와 함께 대전을 벌인 친선전'을 인증하는 간단한 방식이다.
친선전의 방을 생성하기 위해서는 '원보'가 소모된다. 서비스사인 나우플레이 측은 "친구와 함께 친선 대결 이벤트에 사용된 원보를 2배로 돌려드린다"고 최근 밝혔다. 이에 따라 친선전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은 20원보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게임 내에서 '적벽대전 - 친선전'을 벌인 후에 결과창을 캡처해 공식카페 해당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제목에는 '캐릭터명 / 계정 ID / 친구와 함께 친선대결'이라고 쓰고 캡처한 결과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것으로 참여는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포인트 x 5,000'과 '전설 장비 주머니 x 1'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포인트 x 5,000'과 '행운의 신기 주머니 x 1'을 추가로 선물한다. 단, 중복 참여는 불가하기 때문에 한 계정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가디언 삼국지'는 기존 디펜스 게임의 재미에 삼국지 영웅들을 등장시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삼국지 마니아들도 잘 몰랐던 원작의 깨알 정보가 미션 곳곳에 숨겨져 있기 때문에, 이를 하나씩 깨우쳐 가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그 외에도 '가디언 삼국지'는 방어 타워만을 강화하는 식상함에서 탈피해, 보다 공격적인 플레이를 유도하는 시스템이 가득하다. 자유도 높은 장수 콘트롤로 선제 공격을 하거나 이를 통해 방어 타워의 성장 시간을 벌 수 있는 등 전략적 플레이가 매력적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