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뮤 온라인, 임인년 설 기념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 진행

뮤 온라인, 임인년 설 기념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의 PC MMORPG '뮤 온라인'에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1일 밝혔다.

웹젠은 지난 20일부터 임인년 설을 맞아 '뮤 온라인'에서 신비의 마스터리와 모스의 보물상자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웹젠은 2월 10일까지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신비의 돌을 사용하면 마스터리 장비에서 행운 및 보너스 옵션이 나올 확률이 증가한다.

여기에 신비의 돌을 통해 기간제 아이템인 마스터리 무기/방어구를 영구적으로 변환할 수 있다. 무기는 3옵션 혹은 3옵션, 행운을 획득하거나, 방어구는 모든 스탯 증가+15, 행운을 획득하면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3주 동안 신비의 돌 랭킹 이벤트도 열린다. 주차별로 마스터리 무기/방어구에 신비의 돌을 사용하면 신비의 돌 포인트’를 1회마다 10포인트씩 누적으로 적립할 수 있다.

웹젠은 매주 마다 신비의 돌 포인트를 가장 많이 적립한 회원 50명에게 +0 4차 날개 혹은 +0 브릴리언트 방어구 풀세트, +0 만티코어 무기 등 고급 아이템을 차등으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웹젠은 백마법사, 메이지 등 클래스의 능력치에 따라 적합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11 블러드엔젤 마스터리무기+방어구(기간제7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웹젠은 특화 서버 엘도라도T에서 모스의 보물상자 이벤트도 준비했다. 엘도라도T 서버 오픈 이후부터 축복의 보석 모스에서 사용된 축복의 보석(20개)당 1개씩 모스의 보물 상자에 적립된다.

모스의 보물 상자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일정 확률에 따라 모스의 보물 상자 당첨 티켓을 얻을 수 있고, 티켓을 보유한 회원들은 누적된 축복의 보석에 1000개의 보너스 축복의 보석을 더한 대량의 보석을 나눠 가질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