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시즌5 핵심 정보 공개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시즌5 핵심 정보 공개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2월17일 시즌5 개막을 앞두고, 27일 핵심 정보가 공개됐다.

'이터널 리턴' 시즌5 는 더욱 박진감 넘치는 협력 대전을 유도하는 한편, 이용자가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와 게임 진행 상황에 맞는 아이템 선택을 통해 컨트롤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시즌5부터 듀오 및 스쿼드 모드에 '자동 부활 시스템' 이 도입되며, 아이템 획득 시 특별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액티브 아이템' 추가 그리고 무기별 개성을 강화하는 '무기 숙련도 다양화' 등이 적용된다.

다가오는 시즌5의 가장 큰 변화인 '자동 부활 시스템'은, 기존 듀오 및 스쿼드 모드의 부활 시스템을 완전히 바꿔 2일 차 밤 전에 팀원 중 한 명이라도 생존해 있다면 사망한 팀원은 일정 시간이 지난 후 자동으로 부활해 더 많은 교전과 협력 대전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신규 콘텐츠 '액티브 아이템'은 획득한 종류에 따라 각각의 특별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데다, 상황에 맞춰 착용한 아이템을 변경할 수 있는 만큼, 상대 캐릭터와의 상성과 상황 변화에 더욱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만큼 다양한 전술 구사가 가능해진다.

이 외에도 '무기 숙련도 다양화'는 이용자의 무기 숙련도 레벨에 따라 사거리 증가, 피해 흡혈 증가 등 각각의 무기에 추가적인 기능을 제공해 더욱 다채로운 플레이를 유도하게 된다.

이외에도 신규 시즌 미리보기 안내와 함께 공개된 '시즌5 팩'을 통해, 시즌5 기간에 공개될 예정인 캐릭터 및 스킨, 신규 ER 패스와 한정 스킨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추가 50%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