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게임기자클럽, '올해의 기자상'에 매경게임진 임영택 기자 선정

매경게임진 임영택 기자.
매경게임진 임영택 기자.
한국게임미디어협회(KGMA, 회장 이택수)는 지난 5월 게임업계 주요 상장사들의 메타버스 진출 상황에 대해 보도한 매경게임진 임영택 기자에게 '2021년 올해의 기자상'을 시상했다.

'2021년 올해의 기자상'은 2020년 12월부터 2021년 11월까지의 '이달의 기자상' 수상자를 대상으로 한국게임미디어협회 회원사가 투표를 통해 가장 우수한 기사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매경게임진의 임영택 기자는 '게임업계, 메타버스·가상자산 진격 앞으로…1분기 컨콜서 화두로 등장' 제하의 기사로 2021년 5월 '이달의 기자상'에 선정된 바 있다. 회원사는 2022년 주요 화두로 떠오른 메타버스와 블록체인에 대한 주요 게임사들의 대응을 한 발 앞서 취재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

이와 함께 2021년 9월부터 12월까지의 '이달의 기자상'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9월과 10월 '이달의 기자상'은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가 수상했으며,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가 11월, 게임포커스 경원철 기자가 12월 '이달의 기자상'을 받았다.

한국게임미디어협회와 한국게임기자클럽이 매달 선정하는 '이달의 기자상'은 양질의 기사 작성 및 경쟁력 향상을 목적으로 당월 가장 우수한 기사를 작성한 소속 기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게임업계 전문가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한국게임미디어협회는 이 외에도 한국 게임산업의 올바른 성장과 건전한 게임문화 확산에 기여하려는 목적으로 각종 토론회와 강연회, 점프업G, 게임 오브 지스타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