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게임 광고에 생동감을 불어넣다" 비드리치, 신규 리치 미디어 광고 상품 런칭

"게임 광고에 생동감을 불어넣다" 비드리치, 신규 리치 미디어 광고 상품 런칭
게임 전문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사 고유고이는 자사 광고 플랫폼 ‘비드리치’에 신규 광고 상품을 추가 런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상품은 PC 리치 미디어 DA ‘브랜딩게이트S+’와 PC 및 Mobile 스페셜 DA ‘엣지 배너’ 총 2가지로 개발했다.

기존 비드리치의 대표 광고 상품인 리치미디어 DA ‘브랜딩게이트S’는 리치 미디어 스킨 형태의 보편적인 형태였다면 ‘브랜딩게이트S+’는 유저가 마우스 스크롤에 따라 화면 하단 영역에도 배너가 자연스럽게 활성화되는 형태로 추가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게 개발했다.

또 다른 신규 광고 상품인 스페셜 DA ‘엣지 배너’는 밋밋했던 일반 배너와 다르게 입체적인 효과를 배너에 적용하여 유저 주목도를 높이고 효율을 개선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비드리치의 광고 상품 폭을 넓히고 좀 더 차별화된 온라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게 됐다.

고유고이 사업개발 담당 김성욱 본부장은 “이번 비드리치의 신규 광고 상품을 통해 광고주는 브랜드 가치 제고와 퍼포먼스 마케팅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기억에 남는 광고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사의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일 수 있도록 상상력과 최신 기술이 결합된 새로운 광고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드리치는 국내 게임 및 커뮤니티 21개 매체 파트너사와 제휴를 체결하고 게임 유저 2,200만 명(MAU)에 달하는 거대한 광고 인벤토리를 구축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