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게임 '가디언 삼국지'가 발렌타인 주간을 맞아 '초콜릿 선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월 20일 11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교와 황월영 중 누구에게 선물을 받고 싶은 지 선택하면 된다.
공식카페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게시판에 들어가, 제목에는 '캐릭터명 / 계정 ID / OOO의 초콜릿'이라고 쓰고, 자신의 ID가 보이도록 캡처한 스크린샷을 업로드하는 것으로 참여는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포인트 x 2,000'과 '고급 전술 카드팩 x 2(소교의 선물)' 또는 '포인트 x 2,000'과 '신기 결정 x 500(황월영의 선물)'을 증정한다. 단, 중복 참여는 불가하기 때문에 한 계정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7일 이내에 보상이 증정된다.
'가디언 삼국지'는 기존 디펜스 게임의 재미에 삼국지 영웅들을 등장시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삼국지 마니아들도 잘 몰랐던 원작의 깨알 정보가 미션 곳곳에 숨겨져 있기 때문에, 이를 하나씩 깨우쳐 가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그 외에도 '가디언 삼국지'는 방어 타워만을 강화하는 식상함에서 탈피해, 보다 공격적인 플레이를 유도하는 시스템이 가득하다. 자유도 높은 장수 콘트롤로 선제 공격을 하거나 이를 통해 방어 타워의 성장 시간을 벌 수 있는 등 전략적 플레이가 매력적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