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넥슨, '커츠펠' 오픈 기념 '크리에이터 크루 배틀' 개최

감스트, 한동숙 등 총 16인의 유명 크리에이터 참여하는 대회 개최
18일 '산악회 크루', 21일 '바스포드 크루' 온라인 생방송 진행
승부예측 이벤트 통해 넥슨캐시 비롯한 다양한 경품 제공


넥슨, '커츠펠' 오픈 기념 '크리에이터 크루 배틀' 개최
넥슨(대표 이정헌)은 코그(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액션 배틀게임 '커츠펠(KurtzPel)'의 '크리에이터 크루 배틀'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크리에이터 크루 배틀은 아프리카TV의 '바스포드 크루', 트위치의 '산악회 크루' 등 총 16인의 유명 크리에이터가 팀을 구성해 대결하는 깜짝 이벤트 대회다.

산악회 크루의 이벤트 대회는 18일 오후 10시 트위치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한동숙과 괴물쥐 등 트위치의 유명 방송인 4인이 출연해 2대2 구도로 대결한다.

바스포드 크루 대회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총 12인의 아프리카TV 대표 BJ(개인방송 진행자)들이 출연한다. 감스트, 이제동, 깨박이 그리고 도재욱 등 4개의 팀으로 나뉘어 3대3 대결을 펼친다.

넥슨은 크리에이터 크루 배틀의 승부 예측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크루별 승리 팀을 맞힌 이용자 중 총 1000 명을 추첨해 넥슨캐시 1만 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이템 3종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각 대회 직전까지 진행되며 '커츠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이 지난 15일 국내 출시한 '커츠펠'은 전투 중 두 개의 카르마(무기)를 자유롭게 활용하며 다양한 스킬 콤보를 사용해 강력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전(4대4)', '랭크전(2대2)'으로 구성된 PvP 콘텐츠 '배틀'을 통해 대전 액션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