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넷마블, 슈팅 신작 '골든 브로스' 프리 세일 3월 예고

3월2일부터 바이낸스 NFT 마켓에서 1차 프리 세일 진행
2022년 로드맵 통해 얼리 액세스 및 출시 일정 등 공개
블록체인 기술 기반 캐주얼 슈팅게임…쉽고 간결한 게임성 보유


넷마블, 슈팅 신작 '골든 브로스' 프리 세일 3월 예고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캐주얼 슈팅게임 '골든 브로스(Golden Bros)'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프리 세일(Presale, 사전 판매) 일정과 2022년 로드맵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오는 3월2일부터 바이낸스 NFT 마켓에서 진행되는 1차 프리 세일에서는 한정판 코스튬과 콜렉션 카드 등이 들어있는 '미스터리 박스(GB Genesis Mystery Box)'를 선보인다. 한정판 코스튬과 콜렉션 카드는 얼리 액세스 오픈 또는 정식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골든 브로스'의 2022년 로드맵을 통해 향후 일정을 공개했다. 넷마블은 '골든 브로스' 1차 프리 세일을 시작으로 오는 3월 얼리 액세스를 오픈할 계획이며, 4월에는 모바일과 PC버전으로 게임을 글로벌(한국, 중국 등 일부 국가 제외) 정식 출시 예정이다.

'골든 브로스'는 넷마블에프앤씨에서 개발 중인 블록체인 기술 기반 캐주얼 슈팅게임으로, 쉽고 간결한 게임성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각 플레이어들은 개성 있는 브로스(캐릭터)를 선택하여 3대3 실시간 PvP 전투가 펼쳐지는 전장 속에서 파밍, 성장, 거점 확보, 은신, 궁극기 활용 등 역동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디스코드,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