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넷마블, '넷마블 프로야구 2022' 쇼케이스 23일 개최

오후 7시 온라인 쇼케이스 진행…박지영 아나운서, 김태균, 심수창 참여
실사형 그래픽으로 실제 야구 구현…'나만의 선수' 콘텐츠와 가로/세로 화면 전환


넷마블, '넷마블 프로야구 2022' 쇼케이스 23일 개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야구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개발사 넷마블앤파크)'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23일 오후 7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넷마블의 공식 유튜브 '넷마블TV'를 통해 최초 공개 형태로 진행되며 '넷마블 프로야구 2022' 유튜브 채널에서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박지영 아나운서와 전 프로야구 선수로 활약했던 김태균, 심수창이 함께 참여해 게임의 핵심 콘텐츠와 더불어 개발 과정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도 공개한다.

또 김태균, 심수창 선수 카드 능력치를 함께 평가하는 시간뿐 아니라 모션캡쳐 수트를 입고 직접 모션 캡쳐 과정을 경험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게임은 실제 야구 경기의 여러가지 상황들을 실사 그래픽 퀄리티로 구현했으며 자신만의 선수를 생성하고 육성할 수 있는 '나만의 선수'를 비롯해 가로와 세로 화면 전환을 자유롭게 지원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넷마블은 '넷마블 프로야구 2022'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넷마블 프로야구 2022'는 실사형 그래픽을 활용한 모바일 야구게임으로 상반기 중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