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풋볼Z' 신규 캐릭터 '유라' 추가

'태양 유라' & '일식 유라', 상반된 컨셉트로 선보여
'돌아온 웰컴 이벤트' 실시, 스페셜 캐릭터 비롯 풍성한 선물
빛, 어둠 골든 캐릭터 획득 가능한 신규 윙볼 추가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풋볼Z' 신규 캐릭터 '유라' 추가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Z'에서 신규 캐릭터 '태양 유라'와 '일식 유라'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태양 유라'는 중거리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이는 공격수 캐릭터로 골 결정력, 드리블 기술 등에서 강점을 보인다. 반면 '일식 유라'는 패스 및 방어에 특화된 미드필더 캐릭터로 태양 유라와 상반된 강점을 갖춰 컨셉트 상 대비되는 모습을 보인다.

신규 캐릭터 '태양 유라'와 '일식 유라'는 3월24일까지 이벤트 상품 '데이터 박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간 중 모든 이용자에게 '데이터 박스' 1개를 지급하며, 별도의 팝업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태양 유라'와 '일식 유라'의 전용 의상, 파우더, 경험치 상품 역시 아이템 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돌아온 웰컴 이벤트'를 4월28일까지 실시한다. 기존 이용자뿐만 아니라,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모두에게 스페셜 캐릭터를 비롯한 풍성한 선물이 주어진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는 모든 능력치가 경험치 획득량이 오르는 웰컴 팀버프가 추가로 적용된다.

이 외에도 빛, 어둠 골든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윙볼이 추가됐으며, 새로운 시즌 패스가 업데이트 이후 진행된다.

'프리스타일 풋볼Z'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