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의 인기 캐릭터 '5성 [방랑하는 먹보 검사 페코린느]'를 포함한 캐릭터 3종이 추가되고, 이와 함께 4성 및 3성 캐릭터 1종이 각각 새롭게 등장한다.
먼저, '5성 [방랑하는 먹보 검사 페코린느]'는 '미식전' 길드의 마스터를 맡고 있는 소녀 검사로, 혼신의 3연격을 날리며 적에게 광속성 피해를 입힌다. '5성 [꼬마 가이드 콧코로]'는 '미식전'에 소속된 어린 엘프 무녀로, 가호를 받아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고 풍속성 캐릭터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이에 더해, 수인 마법사로 어둠의 마력을 해방해 필드 전체에 암속성 피해를 가하는 '5성 [고양이 귀를 가진 마법사 캬루]'도 추가돼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의 개성 넘치는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3종을 '월드 플리퍼'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된다.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외에도, 가장 가까운 적을 공격해 화속성 피해를 입히는 '4성 [수줍은 무술가 밀미나]'와 '3성 [호랑이를 쫓는 쥐 스벤]'을 함께 추가하고, 다음달 11일까지 3종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를 포함한 신규 캐릭터 5종이 대거 출현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다음달 11일까지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의 보스가 등장하는 강림토벌 '미식의 모험가'를 오픈한다. 이용자는 '아크 가디언'을 토벌하고, 획득한 보스 코인을 이용해 기간 한정 장비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3월15일까지 매일 1회 클리어 가능한 '봄맞이 기념' 퀘스트를 진행해 '성도석 최대 1500개'와 '꿈꾸는 문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부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