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카운터사이드' 콘텐츠 업데이트 속도 내며 개발 공약 이행

고성능 서포터 '싱귤러리티 신지아', 방어와 공격 모두 가능한 '라파엘라' 추가
신규 캐릭터와 연관된 새로운 스토리 담긴 '알파트릭스' 에피소드 오픈
봄맞이 피크닉 이벤트 미션, 출근체크 등 달성하면 다양한 보상 지급


넥슨, '카운터사이드' 콘텐츠 업데이트 속도 내며 개발 공약 이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8일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연초에 열린 2주년 쇼케이스에서 로드맵을 공개한 이후 지난 2월 '그레모리의 바' 에피소드를 선보이며 공약을 이행했고, 이번 3월 업데이트에서는 상반기 목표였던 신규 유닛 및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며 콘텐츠 개발 계획을 앞당겨 실행했다.

먼저, 아군의 능력치를 높이고 체력을 회복시키는 고성능 서포터 사원 '싱귤러리티 신지아'와 특정 지역을 방어하고 적을 공격하는 사수/추격 상태를 유연하게 이용하는 '라파엘라' 캐릭터 2종을 선보였다. 각 캐릭터는 기간한정 각성 사원 '기밀 채용'과 '카운터패스'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또, '신지아'를 중심으로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지는 이벤트 에피소드 '알파트릭스 – 마음의 증명'과 이벤트 미션을 추가하고, 특별 재화 '명백한 증거'를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을 오픈했다.

한편, 넥슨은 특별 이벤트를 열고 오는 3월22일까지 '봄맞이 피크닉 기념품' 출근체크, 29일까지 '봄맞이 프로젝트 미션'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 '쿼츠', '융합핵' 등 재화 및 보상을 제공하고, 4월5일까지 신규 캐릭터 '싱귤러리티 신지아'를 획득하고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는 이용자에게 '이터니움', '융합핵' 등을 지급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