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M'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2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조선협객전M' 출시 이래, 가장 달달한 이벤트로 알려지고 있는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는 3월 11일부터 3월 17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화이트데이에 사탕을 전해주고 싶은 NPC를 선택해 투표하는 방식이다. 공식카페 투표 이벤트글에서 NPC를 뽑은 후, 댓글에 '서버/닉네임'을 작성하면 된다.
아리, 향단, 월비, 이화 중에서 가장 많은 득표를 한 NPC에 해당하는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두번째는 '꿀타래 수집 인증' 이벤트다.
3월 11일부터 3월 17일 23시 59분까지 한정 수집 이벤트 '꿀타래 도감'을 1개 이상 활성화시켜 스크린샷을 캡처한 후 공식카페 게시판에 서버, 닉네임과 함께 작성하면 된다.
꿀타래 수집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총 53명에게 '고급 귀속장비 뽑기(11회)', '명예증표', '행운의 부적', '악령이 깃든 강화서'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조선협객전M 화이트데이 이벤트 당첨자는 3월 21일에 공식카페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발표 후 7일 이내에 보상이 지급된다.
'조선협객전M' 화이트데이 특별 이벤트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네이버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