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스트리트 파이터V' 컬래버 실시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스트리트 파이터V' 컬래버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스트리트 파이터V'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류, 춘리 등 신규 컬래버 파이터가 추가됐다. 류는 황속성의 공격형 파이터로 '스트리트 파이터V' 파이터의 공격력을 65% 증가시키는 리더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춘리는 청속성의 밸런스형 파이터로 리더로 사용 시 '밸런스형' 파이터의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을 각각 40%, 10% 증가시킨다. 춘리는 이벤트 소환을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스트리트 파이터V' 컬래버 파이터는 체력이 50% 이상일 때 공격력이 40% 증가하고 체력이 10% 감소할 때 마다 받는 피해가 줄어드는 기본 지속효과를 보유하고 있어 강력한 성능이 돋보인다. 넷마블은 향후 '스트리트 파이터'의 인기 파이터 아쿠마와 M. 바이슨 등 신규 파이터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스트리트 파이터' 컬래버 배틀카드가 출시됐으며 스페셜 배틀카드는 공격력과 액티브 스킬 피해량, 치명타 피해량을 증가시켜 보다 공격적인 운영이 가능해졌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스트리트 파이터' 컬래버 러시 던전과 컬래버 길드 레이드가 열려 던전을 완료하고 상급 강화 망치, 루비, SFV 소울 랜덤박스 등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컬래버 기념 출석부, 럭키 찬스 이벤트, 미니 던전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하고 풍성한 보상을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