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M'이 봄맞이 미션 2종 이벤트를 시작했다.
코로나와 더불어 춘곤증이 겹치는 힘든 봄을 맞아 '조선협객전M' 유저들에게 파이팅을 기원하는 '봄맞이 미션 이벤트'는 3월 23일부터 3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누적 접속 180분', '특수 지역 입장', '도깨비 소환 참여' 등으로 각 미션마다 해당 인증샷을 캡처해 공식카페 '봄맞이 미션 이벤트' 게시판에 업로드하는 간단한 방식이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으로 총 48명을 선정해, '마고의 반지 상자', '명예증표', '희귀 신력부여 곡옥'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두번째는 '봄맞이 5일 푸시' 이벤트이다.
3월 24일부터 27일까지 정오부터 12시간동안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보상은 '중급 부적 주머니', '사흉수의 혼 구슬', '경험치 무료 복구권', '상급 부적 주머니' 등 매일매일 달라지기 때문에 꾸준하게 출석하면 유리하다.
봄맞이 미션 이벤트 당첨자는 4월 1일에 공식카페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발표 후 7일 이내에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푸쉬 이벤트는 이벤트 날짜에 우편으로 보상으로 지급되며, 수령하지 않은 보상은 다시 지급되지 않는다.
'조선협객전M' 봄맞이 미션 이벤트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네이버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