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넷마블 프로야구 2022' 정식 출시

실제 선수들의 외형과 10개 구단 실사형 그래픽으로 구현
'나만의 선수'를 키울 수 있는 커리어 모드…편의성 높인 가로/세로 화면 전환
KBO리그 개막에 앞서 게임 즐길 수 있도록 출시


넷마블, '넷마블 프로야구 2022' 정식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야구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개발사 넷마블앤파크)'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넷마블 프로야구 2022'는 넷마블앤파크가 출시하는 리얼 야구게임이다. 실제 선수들의 외형 및 특이폼과 10개 구단의 구장을 실사형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지난 29일 시작한 사전다운로드 만으로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면서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특히, '나만의 선수'를 생성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커리어 모드'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며 나만의 선수들을 실제 선수들과 함께 사용해 자신만의 팀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자유로운 가로와 세로 화면 전환으로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실제 기록을 반영한 선수카드, 프로야구 핵심 장면이 들어간 야구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14일 동안 출석할 시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팩을 지급하는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게임 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사다리 타기와 황금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