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모바일 타워디펜스 게임 '가디언 삼국지'가 '무한~도전' 이벤트를 시작했다.
4월 4일부터 4월 10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무한시련'에 도전해, 5,000점을 달성하면 되는 매우 심플한 이벤트다. 아주 어렵지는 않지만, 섬세하게 플레이하지 않으면 점수에 도달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게임 내, 군웅할거 - 무한시련에 도전해 점수 5,000점을 달성한 후에 이를 캡처해 공식카페 '무한도전 5000' 게시판에 들어간다, 제목에는 '캐릭터명 / 계정 ID / 무한~도전!'이라고 쓰고, 캡처한 인증 파일을 함께 올리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포인트 x 5,000', '신기결정 x 300', '고급 전술 카드팩 x 1', ' 보물지도 조각 x 20'을 증정한다.
단, 중복 참여는 불가하기 때문에 한 계정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7일 이내에 보상이 증정된다.
'가디언 삼국지'는 기존 디펜스 게임의 재미에 삼국지 영웅들을 등장시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삼국지 마니아들도 잘 몰랐던 원작의 깨알 정보가 미션 곳곳에 숨겨져 있기 때문에, 이를 하나씩 깨우쳐 가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그 외에도 '가디언 삼국지'는 방어 타워만을 강화하는 식상함에서 탈피해, 보다 공격적인 플레이를 유도하는 시스템이 가득하다. 자유도 높은 장수 콘트롤로 선제 공격을 하거나 이를 통해 방어 타워의 성장 시간을 벌 수 있는 등 전략적 플레이가 매력적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