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레트로 붐을 일으키며, 장기 흥행 중인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M'이 정식 출시 1주년을 맞아 역대급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나우플레이 측은 '조선협객전M'의 1주년 업데이트 기념 슬로건을 '새로운 시작'으로 내걸고, 정식 오픈 당시의 마음가짐으로 돌아가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4월 12일부터 4월 27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중 '조선협객전M 1주년 기념 프리 페스티벌' 이벤트도 준비될 예정이다.
조선협객전M 1주년 업데이트는 대규모 전쟁의 서막을 알리는 '월드보스 던전', 많은 문파가 참여하는 '지역 점령전 리뉴얼', 최대 3강 강화가 가능한 '신규 강화 아이템' 등이 주요한 내용인 것으로 알려졌다. 보다 상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다.
업데이트 사전예약 보상도 1주년에 걸맞게 역대급으로 준비되어 있다. 조선협객전M 팬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던 'CS쿠폰'이 3종의 장비 복구와 1종의 합성 쿠폰 형태로 등장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무기, 캐시 장신구, 방어구, 장신구, 신수, 둔갑술 등의 CS쿠폰이 존재하며, 상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를 통해 밝혀질 예정이다.
조선협객전M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공식 사이트를 비롯해, 사전예약 전문앱 '모비', '루팅', '찌'와 헝그리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조선협객전M 공식카페에서는 이번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기념해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인증을 한 유저들 중, 10명을 뽑아 '구글 기프트카드' 5만원권이 증정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