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스틸시리즈, 멀티 버튼 게이밍 마우스 '에어록스5'-'에어록스9' 출시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멀티장르 및 MMO/MOBA 마우스 출시
초경량 설계에 커스터마이징 기능 결합…정확한 스피드와 유연성 제공
MOBA부터 MMORPG까지 입맛에 맞게 설정된 추가 버튼으로 편리하게 즐긴다!


스틸시리즈의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에어록스' 시리즈. 왼쪽부터 '에어록스3', '에어록스5', '에어록스9'.
스틸시리즈의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에어록스' 시리즈. 왼쪽부터 '에어록스3', '에어록스5', '에어록스9'.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에어록스(Aerox)'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에어록스5' 유무선 제품과 '에어록스9' 무선 제품 출시를 발표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25일부터 5월1일까지 10% 할인과 'QcK Large' 마우스패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에어록스5'와 '에어록스9' 시리즈는 초경량 설계에 커스터마이징 버튼 옵션을 결합해 모든 유형의 게이머에게 최상의 정확도와 스피드 그리고 편안함을 제공한다. '에어록스3(Aerox3)'에서 처음 선보인 초경량 벌집 모얄 쉘 구조의 설계가 반영돼 최대 최대 20g의 무게를 줄이는 동시에 견고한 강도와 내구성을 유지한다.

'에어록스' 시리즈의 신제품인 '에어록스5'와 '에어록스9'의 핵심은 커스터마이징이다. 게이머들은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버튼을 원하는 대로 손쉽게 설정해 게임 플레이 시, 원하는 기능과 목표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에어록스5'는 9개의 커스터마이징 버튼을 갖추고도 66g이라는 초경량을 자랑한다. 오른손잡이의 엄지손가락 위치에 커스터마이징 버튼이 자리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무선 모델인 '에어록스5 와이어리스'는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멀티장르 무선 게이밍 마우스로, 제품의 무게가는 74g에 불과하다.

'에어록스9 와이어리스'는 1부터 12까지의 숫자키가 오른손잡이 엄지 부위에 배치돼 각종 스킬이나 물약 사용을 해당 키에 매칭시켜 한 손으로도 다양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12개의 버튼을 보유하고도 89g의 초경량을 실현, 타사 동급 멀티 버튼 마우스보다 가볍다.

여기에 실크처럼 매끄러운 100% 버진(Virgin) 등급의 PTFE 스케이트로 디자인돼 가장 부드러운 스와이프 기능을 제공하며, 더욱 가볍고 향상된 컨트롤과 스피드를 보여준다. 트루무브에어(TrueMove Air) 센서와 골든마이크로(Golden Micro) IP54 스위치는 플레이어가 정확히 원하는 샷(shot)을 가능하게 한다. 브릴리언트 프리즘싱크 라이팅(Brilliant PrismSync Lighting)은 3개의 RGB 존을 제공하여 다양한 조명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아쿠아베리어(AquaBarrier)는 IP54 등급의 방수/방진성을 제공해 안심하고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다.

'에어록스 5 와이어리스'와 '에어록스9 와이어리긋'는 최대 180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며, 단 15분의 충전으로 40시간 이상 사용 가능하다. 퀀텀2.0 와이어리스(Quantum 2.0 Wireless) 기술과 블루투스 연결을 동시에 지원해 편리하다.

'에어록스5' 유선 모델과 '에어록스9 와이어리스'는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즉시 구매 가능하다. '에어록스5 와이어리스'의 경우 5월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본 제품은 국내 독점수입사 엠앤웍스에서 제품 등록 후 A/S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에어록스5' 유선 모델은 9만9000 원, 무선 모델은 16만9000 원이며, '에어록스9' 무선 모델은 19만9000 원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