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디펜스 게임 '가디언 삼국지'가 '도움은 필요없어!' 이벤트를 시작했다.
서비스 100일을 맞아 진행한 '협동의 힘' 이벤트를 아쉬워하는 유저들을 위해, 이번에는 '혼자만의 힘'을 강조한 방식이다.
4월25일부터 5월1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혼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군영각', '호위검각', '무한시련' 중 하나를 선택해 도전한 인증샷으로 응모하는 간단한 방식이다.
캡처한 인증샷을 공식 카페 '도움은 필요없어!' 게시판에 인증하면 된다. 제목에는 '캐릭터명 / 계정 ID / 도움은 필요없어!'라고 쓰고, 캡처한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것으로 참여는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포인트 x 5,000', '일반 전술 카드팩 x 2, 보물지도 조각 x 20'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종료 후 7일 이내에 보상이 발송된다.
'가디언 삼국지'는 기존 디펜스게임의 재미에 삼국지 영웅들을 등장시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삼국지 마니아들도 잘 몰랐던 원작의 깨알 정보가 미션 곳곳에 숨겨져 있기 때문에, 이를 하나씩 깨우쳐 가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그 외에도 '가디언 삼국지'는 방어 타워만을 강화하는 식상함에서 탈피해, 보다 공격적인 플레이를 유도하는 시스템이 가득하다. 자유도 높은 장수 콘트롤로 선제 공격을 하거나 이를 통해 방어 타워의 성장 시간을 벌 수 있는 등 전략적 플레이가 매력적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