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트리' 사전예약 이벤트로 지급되는 보상으로는 조율 크리스탈 조각 선택상자, 소형 합금 선택상자, 현정석, 그라라쿠키, SSR 에코(한정), SSR 캐릭터 샬롯 등 푸짐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23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이터널트리'는 다채로운 수집 요소와 육성 시스템, 정통 RPG의 다양한 직업 및 전직 시스템이 강점인 정통 판타지 모바일 RPG다. 새로운 연출 형태를 사용, 세계관을 리얼하게 표현해 마치 라이트노벨 같은 몰입감 강한 체험을 선사한다.
특히 '이터널트리'에서는 수많은 문학작품에서 등장하는 신의 이름을 딴 다양한 메카들을 만나 볼 수 있는 클리포트 시스템을 통해, 신들이 존재했던 과거 시대의 기갑들을 소환해 함께 전투할 수 있다.
또한, 막강한 성우 라인업(유우키 아오이, 우치야마 코우키, 오노 료코 등)과 고품질 일러스트, 화려한 전투신 연출, 스탠딩 CG, 라이브 2D 등 다양한 이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빌리빌리는 "'이터널트리' 사전예약자 80만 돌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저희가 준비한 모든 보상들을 전해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 사전예약 보상 외에도 이용자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다양한 보상들과 이벤트들이 준비돼 있으니 정식 출시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