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나우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애견 미용 앱 플랫폼 ‘스타일독’이 사용자 편의 중심의 리뉴얼 이후 애견인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반려견 인구가 급증하면서, 애견 미용에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지만 가성비 좋고 신뢰할 수 있는 애견샵을 찾기는 쉽지 않았다. 그러나 '스타일독'의 편의성 리뉴얼로 보다 명확하게 선택을 할 수 있다는 애견인들이 늘고 있다.
스타일독은 리뉴얼을 통해, 가장 많은 예약이 있는 '베스트샵', 사용자들의 리뷰가 가장 많은 '리뷰多(다) 샵' 등의 코너가 오픈했고, 디자인을 직관적으로 바꿨다. 또한 미용 이외에도 병원, 호텔링, 카페, 용품점, 분양 등 견주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검색할 수 있게 됐다.
자신의 반려견의 나이, 몸무게, 견종 등을 사전에 등록해 예약을 더욱 빠르게 할 수 있는 '반려견 등록' 기능도 이번에 추가됐다. 견종에 맞는 미용 스타일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스타일 포트폴리오' 기능도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이다.
'스타일독'은 견주들이 대기 시간 없이 애견 미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앱을 통해 미리 비용을 확인하고 서비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가격을 흥정하거나 추가 요금을 낼 필요도 없다. 매장별로 가격과 거리를 비교하고, 다른 견주들의 생생한 실제 리뷰를 통해 합리적 선택도 가능하다.
한편, '스타일독'은 구글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