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2022년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넷마블, 2022년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넷마블(대표 권영식, 대표 도기욱)이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에서 발표한 2022년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한다.

브랜드스탁 회원 17만 명이 참여한 이번 조사에서 넷마블은 BSTI 총 849.3점을 얻어 전 분기 대비 한 계단 상승한 46위를 기록했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08.3점(700점 만점), 소비자 조사지수는 241.0점(300점 만점)을 받았다.

한편, 이번 조사에서 계열사인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도 전체 34위를 기록, 넷마블과 코웨이 양사가 나란히 톱50 자리를 지켰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