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여름 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총 2주간 '뱀파이어: 마스커레이드 – 스완송'(15%)과 '시푸'(20%), '토탈 워: 워해머 3'(10%) 등을 포함한 게임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약 두 달 전에 출시된 '뱀파이어: 마스커레이드 – 스완송'은 인기 T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서사형 어드벤처 RPG 게임으로 뛰어난 한국어 지원으로도 호평을 받고 있다. 서로 다른 클랜과 능력을 가진 세 뱀파이어를 번갈아 플레이하며 주인공 세력을 향한 습격의 비밀을 파헤치는 것이 이야기의 핵심이다. 각 캐릭터의 능력을 활용해 협박, 유혹, 잠입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수 천 개에 달하는 선택지에 따라 가지각색의 엔딩이 존재한다.
'시푸'는 쿵푸 마스터의 삶을 간접적으로 즐길 수 있는 3인칭 액션 게임이다. 어린 학생이었던 주인공은 가족의 복수를 위해 수련하고 악당들을 물리치며 무술 고수로 성장하게 된다. 독특하게도 주인공 캐릭터는 죽고 되살아날 때마다 나이를 먹게 되며 나이에 따라 배울 수 있는 기술이 달라진다.
크리에이티브어셈블리에서 개발을 맡은 인기작 '토탈 워: 워해머 3'는 시리즈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작품으로 토탈워의 탄탄한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에 방대한 워해머 판타지 세계관이 더해진 명작 게임이다. 거대 국가 케세이나 데몬 세력 코른 등의 캠페인 종족으로 여러 다양한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이나 수많은 멀티플레이어 배틀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이전 작인 '토탈 워: 워해머'와 '토탈 워: 워해머 2', 그리고 DLC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한편, 이번 주 무료 게임인 '원더보이: 드래곤즈 트랩'은 동명의 고전 명작을 기반으로 제작된 리메이크 작품으로 HD 해상도에 맞춰 원화가가 손으로 직접 그린 동화책 스타일의 그래픽으로 아름다운 몬스터 랜드를 모험할 수 있다. 원작 그대로의 레트로 화면으로 플레이하고 싶은 경우에는 언제든지 버튼 하나로 8비트 그래픽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분들을 위해 인기 게임들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는 여름 세일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면서 "여러 신작 및 명작 게임들을 이번 기회에 플레이해 보시기 바라며, 금주 무료 게임 '원더보이: 드래곤즈 트랩'도 많이 다운로드 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