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스페셜 방송은 인기 게임 유튜버 김성회와 이현경 아나운서, 넷마블넥서스 안준석 개발PD가 출연해 약 1시간 가량 진행된다.
안준석 PD는 이용자들이 보내온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관한 다양한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고, 심층 인터뷰 코너를 통해 게임 개발 비하인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6월25일부터 진행된 인플루언서들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방송을 돌아보며 개발자로서 하고 싶었던 이야기도 공개된다.
오는 7월28일 국내 정식 출시 예정인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손꼽힌다. 이 게임은 하이엔드 그래픽을 적용해 가장 '세븐나이츠'다운 그래픽을 자랑하며, 프리클래스와 영웅변신 시스템으로 '세븐나이츠' 영웅으로 변신하는 재미와 전략적인 전투를 선사한다.
현재 넷마블은 '7777 세나레볼 원정대 이벤트', '일곱 영지 계승자 자격 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7777 세나레볼 원정대'는 오는 27일 오전 11시까지 사전등록을 완료하면 총 7777명에게 론칭 후 선보일 10만9000 원 패키지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다.
'일곱 영지 계승자 자격 테스트'는 퀴즈를 풀고 획득한 인증서를 통해 ▲24K 세븐나이츠 황금 영웅 카드(7명) ▲아이패드 프로(2명) ▲호주 왕복 항공권(1명) ▲커세어 HS 80 게이밍 헤드셋(5명) ▲제주 신라호텔 주말 숙박권(2명)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사이즈(100명)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2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등록 참가자에게 ▲3성 레이첼 영웅 ▲5만 골드 ▲3성 경험치 카드 5장 ▲그랑시드 항구 코스튬을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