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작 모바일 MMORPG ‘더프레이’가 1년 중 가장 덥다는 복날 시즌을 맞아 시원한 이벤트 2종을 진행 중이다.
7월31일까지 진행되는 '삼계탕 3행시 이벤트'는 월드, 길드, 파티, 통합서버, 연맹 등 임의 채팅창에 센스있는 3행시를 짓고 스크린샷을 캡처하면 된다. 공식카페 3행시 인증 게시판에 '삼계탕 3행시 인증(서버/캐릭터명)'이라고 제목을 달고 캡처한 인증샷을 첨부하면 된다.
3행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프로필) 개성있는 프로필 상자 1개'를 증정하며, 응모된 작품 중 '좋아요 + 댓글' 갯수가 가장 많은 3명에게 '(날개) 마혼의 날개 1개'를 선물한다. 또한 10명을 추첨해 '(정령) 불병아리 1개'를 증정한다.
두번째는 7월 28일부터 31일까지 매일 12시에 전달하는 '복날 푸시 선물 이벤트'다.
1일차에는 '타이탄석 선택선물 1개, 비술 선택 상자 6개', 2일차에는 '2급 허공 장비 상자 3개, 실버세트 보석 선택 선물 30개', 성당세트 보석 선택 선물 15개', 3일차에는 '1레벨 강화석 40개, 배령주 60개, 보스 리셋권 5개', 4일차에는 '탈것 돌파 단약 5개, 날개 돌파 단약 5개, 밤하늘 선택 상자 2개'를 받을 수 있다.
‘더프레이’는 개성 넘치는 남녀 4종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얼굴, 외형을 비롯해 염색 시스템 등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게다가 100종이 넘는 다채로운 코스튬으로 유저들의 만족감을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자동과 수동으로 구분된 스킬을 통해 편의성과 화끈한 손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상쾌한 스킬을 선택해 자신만의 스킬트리를 구성하는 또 하나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