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테일즈런너, 17주년 '저승 페스티벌' 업데이트 실시

테일즈런너, 17주년 '저승 페스티벌'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 서비스 17주년을 맞아 '저승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된 콘텐츠는 '테일즈런너'의 서비스 17주년을 맞이해 '저승컴퍼니'에서 런너들과 동화나라를 위한 축제를 개최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런너들은 야시장을 통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7주년을 맞아 '저승컴퍼니' 각 팀의 팀장들이 준비한 이벤트들도 실시되며 화려한 17주년 생일을 기념할 예정이다.

'저승컴퍼니'의 마케팅 팀장 엘림스는 런너들이 직접 만든 마케팅 광고를 인게임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공모전을 실시하며, 하루의 닉네임을 변경할 수 있는 환생 지원 프로젝트, 유키의 슈퍼 복지 정책 이벤트 등이 연이어 실시될 예정이다. 각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런너들에게 전해질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맵 '가락에 혼을 맡겨'가 추가 됐다. 이 맵은 8대8 팀전으로, 런너들은 맵 시작과 함께 5개의 '라이프'를 가지고 시작한다. 이어 일직선 형태의 서바이벌 형식으로 구성된 맵을 돌파하며 다양한 장애물과 발판을 피해야 한다. 동시에 불규칙적으로 오는 혼령과 스피커의 소음 등을 극복하고 완주를 펼쳐야만 승리할 수 있다.

또한, 8월에 생일을 맞이하는 베라, 엘림스 스마일, 루시 등 '테일즈런너' 캐릭터들의 생일 이벤트도 펼쳐진다. 런너들이 베라, 엘림스 스마일, 루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할 경우 '리메이크 보이스'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신규 아이템 '저승컴퍼니 3차 캡슐 기계'가 추가돼 신규 레전더리 아이템 '월선화 헤어'와 레어 아이템 '블루 하와이 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상점 내 신규 패키지가 추가돼 담연 캐릭터 전용 복장인 '그랑블루 세트’ 도 획득할 수 있다.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