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DUG, '리얼 VR 피싱 재팬 파트1' DLC 사전예약 진행

DUG, '리얼 VR 피싱 재팬 파트1' DLC 사전예약 진행
VR게임 전문회사 DUG(Devs United Games)가 모든 VR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그래픽과 풍경을 겸비한 낚시게임 '리얼 VR 피싱 재팬 파트1(Real VR Fishing Japan Part1)' DLC의 18일 공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리얼 VR 피싱'은 메타 퀘스트 스토어에 입점해 5000개 이상의 리뷰 중 평균 사용자 평점이 4.7인 게임이다. 모든 플레이어가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각 나라의 낚시 환경 등을 그대로 가져와 실제 환경과 동일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에 출시한 '재팬 DLC 파트1'은 사용자에게 과거 DLC의 위치와 다른 새롭고 조용한 낚시 환경을 제공한다. 일본을 배경으로 한 총 10개의 신규 낚시터가 추가됐으며, 대왕장어, 장어, 칠성장어 등 민물고기 26종과 넓은 주둥이 상어, 톱상어, 산갈치 등의 바닷물고기 32종 포함 총 58개의 새로운 물고기가 업데이트됐다.

DUG는 플레이어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8월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한 이용자에게 한해 전용 낚시대와 릴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DUG 최민경 대표는 "게임을 진행하는 이용자들의 니즈를 최대한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희 회사의 목표이며, 새로운 장소와 품종의 업데이트는 플레이어들의 가장 큰 바람"이라며, "앞으로 플레이어가 전 세계 모든 낚시터에서 낚시를 즐기며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취미 생활을 가질 수 있도록 개발자들과 힘을 합쳐 다양한 게임 및 게임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