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VR 피싱'은 메타 퀘스트 스토어에 입점해 5000개 이상의 리뷰 중 평균 사용자 평점이 4.7인 게임이다. 모든 플레이어가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각 나라의 낚시 환경 등을 그대로 가져와 실제 환경과 동일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에 출시한 '재팬 DLC 파트1'은 사용자에게 과거 DLC의 위치와 다른 새롭고 조용한 낚시 환경을 제공한다. 일본을 배경으로 한 총 10개의 신규 낚시터가 추가됐으며, 대왕장어, 장어, 칠성장어 등 민물고기 26종과 넓은 주둥이 상어, 톱상어, 산갈치 등의 바닷물고기 32종 포함 총 58개의 새로운 물고기가 업데이트됐다.
DUG는 플레이어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8월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한 이용자에게 한해 전용 낚시대와 릴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DUG 최민경 대표는 "게임을 진행하는 이용자들의 니즈를 최대한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희 회사의 목표이며, 새로운 장소와 품종의 업데이트는 플레이어들의 가장 큰 바람"이라며, "앞으로 플레이어가 전 세계 모든 낚시터에서 낚시를 즐기며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취미 생활을 가질 수 있도록 개발자들과 힘을 합쳐 다양한 게임 및 게임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