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출시된 육성 우마무스메 '카렌짱'은 귀여움의 화신이자, '우마스타그램'에서 300만 팔로워를 자랑하는 셀카 천사이다. '카렌짱'은 태어나자마자 바로 자신의 귀여움을 깨닫고는 그 매력을 무기로 인생의 피라미드를 올라왔으며, 자신이 얼마나 귀여운지 보여주기 위해 '트윙클 시리즈'의 정상을 노리는 우마무스메이다. 이용자들은 픽업 기간 동안 '카렌짱'의 우마무스메 스토리를 4화까지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육성을 도와주는 서포트 카드 2종 'SSR 고향 직송 응원! 유키노 비진' 및 'SR 당신에게 바친다 니시노 플라워'를 선보여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2일부터 24일까지 '제2회 레전드 레이스'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레전드 우마무스메'와의 레이스에 도전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들을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해 각 우마무스메들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게임이다. 이 게임은 정식 출시 후 양대 마켓 최고 매출 및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며 흥행몰이를 이어나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공식 카카오톡 채널,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