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캡틴' 업데이트

안개를 두르고 적을 제압하는 '캡틴', 팔딱생선해적단 화포 지원 기술 보유
신규 클래스 출시 기념 이벤트 2종 진행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캡틴' 업데이트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캡틴'을 16일 업데이트했다.

'캡틴'은 주무기 파트라카, 보조무기 닻을 사용하는 커세어 각성 클래스다. 안개를 두르고 적에게 접근해 검으로 베고 멀리 있는 상대는 작살을 쏴 공격하며, 닻을 사용해 넓은 범위의 적을 무력화시키는 전투 스타일을 갖고 있다.

'캡틴'은 팔딱생선해적단의 대장으로 여러 화포로 무장한 해적단원들을 소환해 지원 포격을 지시할 수 있다. 다양한 변수를 만들어 캡틴이 전장을 장악할 수 있도록 적재적소에 협공할 수 있다.

'캡틴' 업데이트를 기념해 '팔딱생선해적단의 매일 임무' 이벤트를 9월6일 오전 9시까지 진행한다. 임무 수행시 마다 핫타임, 토템 상자, 심연 등급 장신구 상자 등을 수령할 수 있고 일정 횟수 누적시 의상, 돌파 복구권, 아크라드, 혼돈의 축, 블랙펄을 보상으로 받는다.

이벤트 '팔딱생선해적단의 매일 지원'도 8월30일 오전 9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접속 시간에 따라 매일 '팔딱생선해적단의 전리품'을 지급한다. 전리품을 개봉하면 ▲고대 미감정 문양 각인서 ▲토벌 추천서 ▲연금석 성장 지원 상자 ▲마력의 정수 ▲아르옐리 파편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