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신작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구글 매출 톱10 진입

컴투스 신작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구글 매출 톱10 진입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의 신작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순위 톱10에 오르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크로니클'은 22일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10위에 랭크됐다. 국내 출시 이튿날인 지난 17일 애플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한 '크로니클'은 구글 플레이에서 상위권 진입에 성공하며 서비스 초반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원스토어 매출 순위도 6위까지 오르며, 게임이 서비스 되고 있는 모든 앱 마켓에서 매출 순위 톱10을 달성했다.

'크로니클'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 IP(지식재산권) 기반 최초의 MMORPG로, 3명의 소환사와 350종 소환수 조합을 활용한 전략적 팀 구성의 재미가 특징이다.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소환수들을 수집하고 육성해 자신만의 조합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수동 플레이의 재미를 강화하고 게임 초반 원하는 소환수를 부담없이 획득할 수 있는 무한 선별 소환 시스템과 카툰 렌더링 기법을 활용한 동화 감성 그래픽 등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출시 초반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는데 성공했다.

특히 모바일-PC 크로스 플레이 환경을 지원해 플랫폼 경계 없이 게임을 즐기고, 조작감과 시각적 즐거움을 풍부하게 살려 이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컴투스는 이처럼 소환형 MMORPG라는 새로운 특장점으로 '크로니클'의 게임성을 검증받은 만큼, 국내에 이어 향후 해외에서도 성공을 이어갈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