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2일 정오부터 시작된 '해피 서머 캠페인'은 신규 이벤트 '비치 서바이벌'을 시작으로, 인기 캐릭터 및 월드 메모리 모두 수영복 스킨 이미지가 입혀진 신규 가챠, 그리고 프리미엄 쿼츠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SNS 캠페인 등 풍성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퀘스트를 진행하거나 보스에게 도전해 보상을 목표로 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 '비치 서바이벌'을 통해 새로운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한정 포클로어 '여름방학 안데르센'을 얻을 수 있다.
몬스터들을 토벌한 다음 수집한 아이템들을 '로그 교환소'에 전달할 경우 이벤트 한정 월드 메모리 5성 '열광! 여름의 난!'과 '여름방학 안데르센', '히포크라테스 아니마'와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프리미엄 쿼츠를 최대 1000개 획득 가능한 로그인 보너스도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기간 한정 수영복 캐릭터 3성 '여름빛 네우'의 출현 확률이 상승하며, 신규 월드 메모리도 업데이트돼 5성 '한여름의 더위 탓'과 4성 '가족회의'가 픽업 월드 메모리 및 레어 월드 메모리 뽑기에서 등장한다.
원더플래닛 측은 8월22일부터 오는 9월5일까지 '시즌 패키지'와 '시즌 프리미엄 패키지' 등 2종류의 스페셜 시즌 한정 패키지도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해피 서머 SNS 캠페인'이 오는 8월29일까지 개최된다. 전 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SNS 캠페인은 공식 트위터의 리트윗 수와 공식 페이스북의 전체 공개 공유 수가 총 5000건을 달성하면 모든 이용자에게 10연속 뽑기 상당의 쿼츠 3000개를 지급한다.
자세한 정보는 '앨리스 픽션'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