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이용자 증가에 新서버 '루쉔' 증설

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이용자 증가에 新서버 '루쉔' 증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자사의 신작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신규 이용자가 지속 증가함에 따라 신규 서버 '루쉔'을 증설했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국내 출시한 '크로니클'은 서비스 나흘만인 지난 20일 오전, 전체 서버 중 '아르타미엘' 서버의 이용자 수가 최대 수용 인원에 도달하면서 캐릭터 생성이 제한됐다.

컴투스는 출시 이후 '크로니클' 신규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각 서버의 이용자 접속이 폭증함에 따라, 서비스 일주일만에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인 '루쉔'을 추가하고 이용자들을 위한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마련했다.

이와 더불어 컴투스는 '크로니클' 내 콘텐츠 중 전장의 기본 입장 횟수를 3회로 늘리고, 반복 의뢰 보상에 1~3성 소환수 조각 상자를 추가하는 등 플레이 즐거움을 더욱 높이기 위한 여러 콘텐츠 개선 작업도 진행했다.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5성 소환수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미션을 수행해 모종삽을 모으고 조개를 수집하면 물 속성 5성 사막여왕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23일 점검 이후부터 9월6일 오전까지 진행된다. 같은 기간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신비의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전설의 소환서를 얻을 수 있는 수호단원 환영식 이벤트도 실시된다.

더불어 미션에 따라 소환수를 강화하면 5성 무지개몬과 전설의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성장의 길 플레이를 통해 행운의 빙고판 이벤트를 진행하면 생명의 숨결과 3~5성 소환수 조각상자, 크리스탈 등을 얻을 수 있다.

한편 '크로니클'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 IP(지식재산권) 기반 최초의 MMORPG로, 출시 이후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으며, 출시 마켓 매출 순위에서도 모두 톱10에 진입하는 등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