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왕십리점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 2호점 오픈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왕십리점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 2호점 오픈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왕십리점에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전문 스토어' 2호점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 2호점 매장은 왕십리 민자역사 내 비트플렉스 건물 3층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66m2(약 20평) 규모로 구성된다.

SIEK는 편리한 교통과 높은 접근성, 다양한 편의 시설이 마련된 왕십리역사에 2호점을 개장, 고객들에게 쉽고 편리하게 쾌적한 플레이스테이션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제품과 관련된 전반적인 경험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으며, 제품 체험을 위한 PS5 및 PS VR 체험존이 마련된다.

또한 매장 내에는 제품 컨설턴트가 상주해 이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주며 특별 프로모션이나 할인 정보 등 맞춤형 전문 상담을 제공한다.

아울러 플레이스테이션 시리즈 콘솔 게임기와 게임 타이틀, 주변기기, 굿즈 등 200여 종의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SIEK는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왕십리점에 위치한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 2호점에서 플레이스테이션 콘솔 게임기를 구매하는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머그컵을 제공한다.

이 밖에 왕십리점과 더불어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 1호점인 영등포점에서는 8월31일까지 일주일간 매장 오픈을 기념해 주변기기와 각종 소프트웨어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