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앱스는 이번 채용에서 정규직 100명을 채용한다는 의미에서 'THE 100 프로젝트: 하반기'로 명명했으며, 각 분야 전문 인력을 대거 채용해 올해 4분기까지 전체 임직원 수를 200명 이상 규모로 확대할 예정이다.
하반기 공개 모집 분야는 프로그래밍과 기획, 아트 등 게임 개발 전 분야를 포함해, 대내외 기업 브랜딩을 전담하거나 대규모 사업 확장을 염두에 둔 ▲임플로이어 브랜딩 매니저(Employer Branding Manager) ▲사업 파트(Business Development) ▲사내 시스템 개발 등 게임 제작 이외 직무에서도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서류 접수는 쿡앱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쿡앱스는 지난해 업계 최초 직급별 연봉 테이블을 공개하며 높은 연봉 수준의 보상 시스템을 갖춘 회사로 잘 알려져 있다. 쿡앱스 전 직군 평균 연봉은 6500만 원 선이며, 신입 기준 초봉은 5000만 원부터 시작된다.
또한, 주 35시간 및 포괄임금제 폐지 및 유연근무제 도입, 휴식 시간 보장과 자기계발을 위한 점심시간 2시간, 미래 CEO 양성을 위한 근속 1년 이상 대학원 및 MBA 학비 90% 지원, 연 2회 인센티브 및 연봉협상 등 업계 최고 수준의 복지를 갖추고 있다.
쿡앱스 관계자는 "상반기에 진행한 'THE 100'의 경우 이벤트 기간 동안 1500명이 넘는 경력 제작자들이 대거 지원하며 좋은 인재들을 채용할 수 있었다"며 "기업 채용 시장이 위축되는 것과는 반대로 쿡앱스는 하반기 채용을 한층 공격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다. 미래 캐주얼 게임을 선도하고 기업을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우수 인재 채용이 핵심이라고 생각하는 만큼 업계 최상급 대우와 제작 환경을 제공해 더 많은 게임 개발자들에게 어필하겠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쿡앱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