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소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성공적인 앱 비즈니스 구축과 앱 마케팅을 위한 플랫폼 홍보와 모바일 광고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관계자들과 미팅을 나눌 비즈니스 부스 운영을 비롯해, 행사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컨퍼런스 강연에 참여해 '성공하는 모바일 광고 소재에 대한 모든 것'을 소개했다.
특히, 아이언소스는 3일간 비즈니스 부스를 운영하며, 현장을 내방한 기존 파트너사는 물론 아이언소스가 운영하고 서비스하는 플랫폼과 솔루션에 관심을 두고 있던 각 기업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의견을 교환하며 향후 협업 방향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비즈니스 상담에 주력했다.
또한, 지난 27일에는 아이언소스 이동훈 사업개발팀장과 아이언소스 루나 전략 파트너십 김단아 매니저가 콘퍼런스 연사자로 초청됐으며, 이들은 각각 '성공하는 모바일 광고는 소재부터 다릅니다'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최근 모바일 광고 시장의 소재 트렌드부터 앱과 게임에서 이용자의 이목을 사로잡을 수 있는 광고 소재 기획 모범 사례, 테스트를 통한 성과 분석 방법과 데이터에 기반한 최적화 팁까지 꼭 알아야 할 모바일 광고에 대한 모든 것이 소개됐다.
아이언소스 코리아 김세준 대표는 "참여한 글로벌 관계자들에게 아이언소스가 그동안 구축해 온 모바일 광고 노하우와 트렌드를 소개하고, 아이언소스만의 차별화된 포괄적인 플랫폼을 널리 알리기 위해 참여한 오프라인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며 "앞으로도 아이언소스 미디에이션 레벨플레이부터 탭조이 오퍼월, 그리고 앱 마케팅 플랫폼 아이언소스 루나 등 주력 솔루션 홍보와 글로벌 참가자와의 사업적 기회를 모색해 앱 비즈니스 플랫폼 입지를 확고히 다지도록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언소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