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달의 소녀 츄가 선택한 '리틀삼국', 사전예약 돌입

이달의 소녀 츄가 선택한 '리틀삼국', 사전예약 돌입
게임 전문 퍼블리셔 아이클럭워크는 '작지만, 꽉 찬 삼국지'를 표방하는 모바일 방치 수집형 게임 '리틀삼국'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리틀삼국' 사전예약은 9월1일부터 9월 말로 예정된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된다. 아이클럭워크 측은 사전예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선물할 예정이며, 추가로 공식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최신형 에어팟 프로 및 갤럭시 Z플립4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리틀삼국'은 전통적인 삼국지 세계관을 무대로, SD풍의 작고 앙증맞은 그래픽 스타일로 구현된 삼국지 영웅호걸들이 삼국제패를 위한 활약상을 캐주얼하고 유쾌하게 담아낸 모바일게임이다.

이용자는 한 국가의 군주로서 수백 종류의 SD풍 일러스트로 그려진 삼국지 장수를 수집해 어지러운 난세에서 업적을 이뤄나가야 한다. 방치형 게임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세계관 자체가 SD 그래픽으로 제작돼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캐주얼하게 구성돼 있는 점이 특징이다.

'리틀삼국'은 선출시된 중국과 대만, 홍콩에서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대만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최상위권을 기록한 바 있으며, 홍콩에서는 구글 플레이 전체 매출 1위를 달성한 이후 현재까지도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아이클럭워크는 '리틀삼국' 공식 홍보 모델로 인기 여성 아이돌 그룹 이달의 소녀의 츄를 발탁했다. 츄의 귀여운 이미지가 '리틀삼국'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그래픽과 잘 어우러져 긍정적인 케미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츄는 현재 '리틀삼국' 메이킹 및 프로모션 영상, 화보 촬영에 주력하고 있으며, 촬영된 브랜딩 광고는 케이블, 그리고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틀삼국'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