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바비의 꿈 응원 캠페인, '가장 존경하는 CEO'는 스티브 잡스

바비의 꿈 응원 캠페인, '가장 존경하는 CEO'는 스티브 잡스
글로벌 패션 아이콘 브랜드 바비(Barbie)가 진행한 이달의 'YCBA(You Can Be Anything)' 설문조사 결과 '가장 존경하는 CEO'로 스티브 잡스가 1위에 올랐다.

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은 장래 희망을 구체적으로 갖기 시작하는 7살 이상의 소녀들과 바비를 좋아하는 성인을 대상으로 두 주간 '워너비 CEO'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워너비 CEO'로 애플의 창업자 스티브 잡스가 선정됐으며 이어, 정주영 현대그룹 창업자와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인 빌 게이츠가 근소한 차이로 공동 2위를 차지했다. 스티브 잡스를 뽑은 캠페인 참여자들은 ▲새로운 시도를 통해 세상을 변화시켜서, ▲무한한 창의력을 본받고 싶어서, ▲스마트폰 시대를 연 주인공이라서 등을 선택 이유로 꼽았다.

'바비 YCBA 캠페인' 10월의 커리어는 패션모델이며 자신의 워너비와 선택 이유를 보내준 응모자 중 13명을 추첨해 자신의 꿈과 워너비를 떠올릴 수 있는 패션모델 테마의 바비가 선물로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손오공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바비(Barbie)는 '너는 무엇이든 될 수 있어'라는 슬로건 아래 정치가, 스포츠 선수, 예술가, 전문직 등 200여 개의 직업에 도전,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다양한 직업을 경험하게 할 수 있는 직업체험 완구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