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돌입 하루 만에 참여 인증 게시글 수백건 쏟아져
스타 일러스트레이터 김형태 대표의 미소녀 신작에 기대감 'UP'!
레벨 인피니트는 지난 9월7일 '승리의 여신: 니케' 글로벌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니케' 국내 공식 라운지에서 7일부터 진행 중인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에는 하루 만에 수백 건의 참가 게시물이 올라오며 성황을 이루고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스타 일러스트레이터 출신의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의 신작 미소녀 게임이라는 점에서 제작 발표 시점부터 높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미소녀 캐릭터 일러스트에 일가견이 있는 김형태 대표가 참여한 작품인 만큼 완성도 높은 '니케'의 캐릭터는 미소녀게임 마니아들로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니케'는 지난해 '지스타2021'에 출품돼 매력적인 미소녀 캐릭터와 손맛을 잘 살린 슈팅 시스템을 검증 받은 바 있다. 시프트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라이브 2D 기술로 섬세하게 구현된 매력적인 미소녀 캐릭터는 머리카락 움직임까지 잘 살아있으며, 엄폐물을 앞에 두고 적을 공격하는 미소녀 캐릭터들의 아찔한 뒷모습이 잘 살아있어 미소녀 게임 마니아들의 극찬을 받았다. 또한, '니케'는 슈팅게임의 손맛까지 제대로 갖춰 호평 받았고, '지스타' 이후 많은 퍼블리셔의 관심 속에 텐센트 산하 레벨 인피니트의 품에 안긴 바 있다.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시작된 '니케' 글로벌 사전예약에 시작부터 많은 참여가 이어지면서 게임의 흥행에 대한 기대감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이미 수 차례의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에 있어서 합격점을 받은 만큼, 정식 출시 이후 안정적인 서비스만 이뤄진다면 전 세계 미소녀 게임 마니아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니케' 사전예약 참가자 수에도 관심이 쏠린다. 레벨 인피니트는 사전예약 달성자 수에 따라 3000 쥬얼과, SR '에테르', SSR '디젤'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SSR '디젤'은 글로벌 사전예약자 300만 명 달성 시 지급될 예정인데, 사전예약 초반부터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는 만큼 무난한 달성이 예상된다.
하반기 최고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는 '승리의 여신: 니케'. 글로벌 사전예약 초반부터 많은 이들의 참여가 이어지며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니케'가 새로운 인기 미소녀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