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사인회는 서울 장한평역 인근 '매직' 공식 매장 다이스라떼(DiceLatte)에서 18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된다. 특유의 한국 화풍으로 국내외 많은 사랑을 받는 흑요석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흑요석은 지난 9일 공식 출시된 '도미나리아 유나이티드(Dominaria United)'의 플레인즈워커 캐릭터가 등장하는 포토 카드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한 바 있다. 조선시대 화가 김득신의 파적도를 바탕으로 주요 캐릭터를 재해석하고 패러디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사인회에서는 초보자 강습회 및 캐주얼 플레이어들을 위한 점프 스타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사인회 시작 전 정오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매직' 입문자와 복귀자를 위한 강습회에서 '매직' 플레이 룰을 전문가에게 배우고 직접 플레이해 볼 수 있다. 오후 1시부터 팬 사인회와 동시 진행되는 점프 스타트 이벤트는 간단하고 자유로운 덱 구성 및 규칙을 기반으로 입문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점스 프타트 이벤트 참여 시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으로는 액자가 포함된 흑요석 작가 사인 포토 카드, '도미나리아 유나이티드' 신제품 등이 포함된다.
이번 '매직' 흑요석 팬 사인회 및 매장 이벤트는 16일 자정까지 사전 등록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