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스틸시리즈, 고급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9' 2종 출시

스틸시리즈, 고급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9' 2종 출시
스틸시리즈(SteelSeries)는 최고의 속도감을 제공하는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9 TKL(Apex9 TKL)'과 '에이펙스9 미니(Apex9 Min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게이머들을 위해 완전히 새롭게 출시된 '에이펙스9' 시리즈 키보드는 옵티포인트(OptiPoint) 기술을 통해 빠른 속도를 자랑하고, 커스텀이 가능해 대회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광학 스위치를 적용한 '에이펙스9' 시리즈는 스틸시리즈만의 옵티포인트(OptiPoint) 기술로 매우 빠른 속도와 핫 스왑(Hot Swap) 광학 스위치로 다른 광학 키보드보다 33% 빠르게 작동하고, 2지점 작동 조절(2-point actuation adjustment)이 가능하며 반응시간이 0.2ms에 불과한 제로 디바운스와 듀얼 액션 키 입력을 지원한다.

또한, 스틸시리즈의 '에이펙스9' 시리즈는 독점 소프트웨어인 '스틸시리즈 GG'가 적용돼 RGB 조명에서 액츄에이션 포인트 조정 및 듀얼 액션 기능까지 모든 것을 원하는대로 설정할 수 있는 커스텀 기능이 제공된다. 각 키의 성능을 최적화한 1mm 액츄에이션 포인트와 더 깊이 있으면서 세밀한 1.5mm 값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2포인트 작동 외에도 듀얼 액션 입력을 지원해 2가지 동작을 하나의 키에 바인딩할 수 있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걷기와 달리기, 수류탄 꺼내기와 투척, 콤보 공격 등의 2가지 동작을 단 하나의 키로 수행할 수 있다.

여기서 한 단계 더 나아간 궁극의 커스텀을 위해서는 리니어, 택타일, 클릭키 스위치 등으로 교체해 나만의 '에이펙스9' 키보드를 만들 수 있다.

특히 프로게이머의 미니 키보드 선호 추세를 반영한 '에이펙스9' 시리즈는 프로게이머뿐만 아니라 일반 게이머도 손쉽게 효율적인 게이밍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스틸시리즈의 새로운 유선형의 외형을 자랑한다.

텐키리스 모델인 '에이펙스9 TKL'은 세계 최고의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측면에 마우스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돼 더 오랫동안 강력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특수 설계된 더블샷 PBT 키캡과 알루미늄 탑 플레이트는 최고 수준의 내구성과 타건감을 자랑한다.

작지만 강력한 키보드 '에이펙스9 미니'는 일반 키보드 대비 크기가 60%에 불과해 여유 있는 마우스 움직임을 중요시하고 게임 공간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최적의 키보드이며, 동시에 키에 인쇄된 2차 기능을 통해 풀 사이즈 키보드의 모든 기능이 제공된다. 더블샷 PBT 키캡은 1억 번 눌러도 처음 눌렀을 때와 동일한 감각이 유지되는 키보드 스위치에 잘 어울리는 고성능 키캡이다.

'에이펙스9 TKL'은 23만9000 원, '에이펙스9 미니'는 19만9000 원의 권장소비자가격으로 스틸시리즈 국내 독점 수입원인 엠앤웍스에서 운영하는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오는 9월25일까지 두 제품 구매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