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시즌 패스 통해 다양한 코스튬 획득 가능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폴가이즈' 무료화 이후 선보이는 두 번째 시즌인 '우주 대소동'을 신규 오픈했으며 이를 기념해 우주 테마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폴가이즈' 시즌2에서는 우주로 확장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라운드들을 선보인다. 신규 라운드는 총 8종으로 '별자리표', '우주 경주', '우주 고속도로', '하이퍼보드 영웅', '픽셀 페인터', '육각형 바닥', '살금 살금 피날레', '정신없는 공장'이 해당된다. '아이온 스러스터', '호버 플랫폼', '트롤리봇' 등 새로운 장애물도 추가됐다. 기존 라운드들 역시 새 테마에 맞춰 새롭게 단장했다.
시즌2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 '3, 2, 1, 우주로!'도 진행한다. 플레이어들은 획득한 점수에 따라 '스페이스 젤리빈' 닉네임(200점), 200 쿠도스(300점), '스페이스 프로그램' 명찰(500점), '임무 패치' 패턴(800점), '위성 릴레이(1000점)' 등 여러 우주 테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새 시즌에 맞춘 새 시즌 패스도 출시됐다. 시즌 패스 포인트를 모으면 100개가 넘는 레벨의 코스튬, 이모트, 그리고 세리머니 등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제공되는 코스튬에는 '보컬로이드'의 '하츠네 미쿠', '에일리언'의 '제노모프', '스타트랙'의 '스팍'이 포함된다. 시즌 패스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무료로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폴가이즈' 시즌2에는 버그 픽스 및 여러 개선 사항들이 적용됐으며 신규 기능도 추가됐다.
자세한 내용은 '폴가이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