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 시스템 개편…최신 아이템 획득 가능
'풍월' 스킨 무기 출시 및 관련 이벤트 진행
먼저, '서든어택'에 처음 접속하거나 게임에 다시 복귀한 이용자에게 주어지는 보상을 강화했다. 10월6일까지 신규/복귀 이용자에게 대전에 사용할 수 있는 각종 무기와 캐릭터, 빠른 성장을 위한 '경험치 부스터 2.0(30일)' 등을 선물하며, 5일차 누적 접속을 달성할 경우 신규 이용자에게는 '흑룡 TRG21 카운트(1개)'를, 복귀 이용자에게는 '닉네임 변경권(1개)'을 각각 지급한다.
같은 기간, 가을 맞이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게임에 60분 접속해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패스티켓', '영구제 탄창', '2022 트와이스 멀티카운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기간 동안 누적 PC방 접속시간에 따라 '[M]AWP(IS) Marble(7일)' 등 다양한 무기와 더불어 총 50만 경험치, '영구제 탄창(1개)', '패스티켓(20장)'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믹스 시스템'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개편했다. 마이건1, 마이건2 무기 및 댄싱 흑룡 캐릭터 등 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B등급부터 SS등급까지의 믹스 비용을 상향했다. 개편을 기념해 10월6일까지 B등급부터 SS등급 아이템 믹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다.
넥슨은 가을을 맞아 '풍월' 스킨 무기를 출시하고 10월6일까지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풍월' 무기 획득 기간을 누적으로 300일 수집하면 '풍월 무기 영구제 선택권'을, 600일 수집하면 2000SP와 더불어 'UAR_v2 Double' 무기 및 'SG-12 Double'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M] Double 무기 영구제 선택권5(마이건2)'를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