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기념 현장 증정 이벤트 소식과 함께 공개된 '카봇 캐릭터 가면'은 '극장판 헬로카봇: 수상한 마술단의 비밀' 속 新카봇 군단이 총출동해 눈길을 끈다. '파워 크루저', '킹도저', '그린팜'까지 이번 시리즈의 새 카봇 얼굴 모양으로 제작된 이번 가면은, 영화 속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생생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얼굴에 쓰는 순간 강력한 카봇이 될 수 있는 이번 굿즈는 각 멀티 플렉스 별 다른 종류로 배포된다. CGV에서는 '파워크루저', 롯데시네마는 '그린팜', 메가박스에서는 '킹도저' 가면을 받을 수 있다. 오로지 개봉 1주차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한 후에만 선착순으로 수령할 수 있는 만큼, 패밀리 관객들의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화사 공식 SNS와 각 극장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직접 新카봇 군단이 될 수 있는 '카봇 캐릭터 가면'과 함께하는 1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카봇 신드롬을 예고하는 영화 '극장판 헬로카봇: 수상한 마술단의 비밀'은 9월28일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한편, '극장판 헬로카봇: 수상한 마술단의 비밀'은 지구의 에너지원을 지키기 위해 차탄과 카봇이 수상한 외계 마술단에 맞서 초특급 한판 승부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가 제작을 맡았으며 최신규 총감독과 이슬기, 정승원 감독이 참여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