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등장한 캐릭터는 ★5 [소리 없는 제압자 플러피]를 포함한 5성 캐릭터 2종과 4성 캐릭터 2종으로, 카카오게임즈는 10월 7일까지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 [소리 없는 제압자 플러피]는 육지 정부 특수부대에 소속되어 있던 수인 소녀로, 가장 가까운 적에게 돌진해 부딪친 적에게 연속 공격으로 풍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또, ★5 [괴력 왕녀님 토리아]는 소국 미레이아의 제1왕녀로, 도끼창을 지면에 내리쳐 전방의 적에게 화속성 대미지를 가한다.
이 외에도, 눈으로 쫓을 수 없는 속도의 발차기를 반복해 주위의 적에게 풍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무도 명문가 리카르도], 전방으로 돌진해 부딪친 적에게 광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어부 투사 디렛트]가 함께 등장한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7일까지는 이용자 간 타임 어택 배틀 선풍의 시련을 개최한다. 이용자들은 높은 순위를 차지하기 위해 보다 효율적인 공략법을 파고 들며 보스 토벌 시간 및 점수를 경쟁하고, 이벤트 종료 후에는 최종 집계 결과에 따라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한편, 10월 9일까지는 매일 1회 성도석 50개를 지급하는 신년 캠페인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