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신규 캐릭터 4종 픽업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신규 캐릭터 4종 픽업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0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신규 캐릭터 4종을 추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등장한 캐릭터는 ★5 [소리 없는 제압자 플러피]를 포함한 5성 캐릭터 2종과 4성 캐릭터 2종으로, 카카오게임즈는 10월 7일까지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 [소리 없는 제압자 플러피]는 육지 정부 특수부대에 소속되어 있던 수인 소녀로, 가장 가까운 적에게 돌진해 부딪친 적에게 연속 공격으로 풍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또, ★5 [괴력 왕녀님 토리아]는 소국 미레이아의 제1왕녀로, 도끼창을 지면에 내리쳐 전방의 적에게 화속성 대미지를 가한다.

이 외에도, 눈으로 쫓을 수 없는 속도의 발차기를 반복해 주위의 적에게 풍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무도 명문가 리카르도], 전방으로 돌진해 부딪친 적에게 광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어부 투사 디렛트]가 함께 등장한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7일까지는 이용자 간 타임 어택 배틀 선풍의 시련을 개최한다. 이용자들은 높은 순위를 차지하기 위해 보다 효율적인 공략법을 파고 들며 보스 토벌 시간 및 점수를 경쟁하고, 이벤트 종료 후에는 최종 집계 결과에 따라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한편, 10월 9일까지는 매일 1회 성도석 50개를 지급하는 신년 캠페인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