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서비스 7주년 업데이트 단행

신규 맵 '마스커레이드', 덱 빌딩 장르 접목해 신선한 재미 선사
보스와의 1대1 승부로 최강 길드 가리는 '길드 레이드' 추가
11만 원 상당 패키지 7종 구매 가능한 마일리지 지급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서비스 7주년 업데이트 단행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 서비스 7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신규 맵 '마스커레이드'가 추가됐다. '마스커레이드'는 고풍스러운 무도회장을 배경으로 한 신규 맵으로 덱 빌딩 장르의 매력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게임 시작 시 '조건'과 '효과'가 적힌 가면을 각각 2종씩 선택하게 되며, 이를 통해 색다른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신규 콘텐츠 '길드 레이드'를 선보였다. '길드 레이드'에서 이용자는 보스와 1대1로 대전을 진행해 '레이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포인트를 기반으로 길드 혹은 개인 순위가 매겨진다. 애장품, 스킬 카드 등을 조력 아이템으로 길드원끼리 공유할 수 있어 길드원 간에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다.

서비스 7주년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주년 기념 스페셜 상점을 오픈하고, 77만 마일리지를 무료로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해당 마일리지를 사용해 11만 원 상당의 패키지 7종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우민 작가와의 컬래버를 통한 '주사위의 신' 4컷 웹툰과 보드라이브 채널 호스트 오키가 읽어주는 '주사위의 신' 업데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