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액션 RPG 신작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출시 초반 흥행조짐

'디아블로' 제작진이 독립해 설립한 루닉게임즈 ARPG '토치라이트' 시리즈 신작
구글 플레이 인기 3위, 애플 앱스토어 인기 4위, 스팀 동접 1만6000명 돌파


액션 RPG 신작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출시 초반 흥행조짐
XD.Inc(이하, XD)의 신작 액션 RPG '토치라이트: 인피니트'가 출시 초반 호성적을 기록하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지난 12일 공개 서비스(OBT)에 돌입한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14일 현재 국내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3위,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4위를 기록 중이다. 또한 스팀 최고 동시접속자 1만6000명을 넘기며 PC 플랫폼에서 많은 글로벌 이용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스팀DB 선정 인기 신작(Popular Releases) 3위에 오르기도 했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블리자드 '디아블로' 제작진이 독립해 설립한 루닉 게임즈가 제작한 '토치라이트' 시리즈의 신작으로, XD가 야심 차게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액션 RPG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대검이나 망치를 사용해 근접 전투를 하는 버서커 리한, 활과 총기류를 쓰며 다양한 탄을 활용하는 레인저 카리노, 얼음과 불 마법을 사용하는 빙염술사 젬마, 다양한 로봇 소환수와 함께 싸우는 지휘관 모토, 시공간을 비틀어 자신의 분신과 함께 싸우는 유가, 6인의 신과 소통하며 그들의 힘으로 적을 괴멸시키는 사제 티아 등 6종의 클래스를 제공한다.

스킬 쿨타임이 없어 무한 스킬 사용으로 다수 적을 괴멸시키는 손맛을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등급의 아이템을 파밍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빠른 움직임의 스피디한 게임 진행으로 핵앤슬래시 RPG의 재미를 확실하게 갖추고 있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디아블로 아버지'로 불리는 블리자드 노스 창업자 데이비드 브레빅으로 극찬을 받으며 액션 RPG 출시 전부터 액션 RPG 마니아들의 관심을 끈 바 있다. 데이비드 브레빅은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가장 훌륭하고 가장 순수한 액션 RPG"라고 밝힌 바 있으며, 게임의 개발 컨설턴트로 합류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전에 진행된 CBT에서도 호평 받은 바 있는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공개 서비스 초반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가 핵앤슬래시 RPG 장르에서 확고한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