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디펜스 모바일게임 '가디언 삼국지'에서 '미녀 구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10월17일부터 10월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출 작전의 생명은 속도'라는 모토로 위험한 기관들을 빠른 속도로 뚫고 미녀들을 구출하면 된다.
게임 내 '동작대'를 플레이하고, 해당 장면을 캡처해 공식 카페 '구출의 생명은 속도' 게시판에 인증하면 된다. '동작대'를 클리어하지 않았어도, 도전 장면을 캡처하면 된다.
게시글 제목에는 '캐릭터명 / 계정 ID / 구출의 생명은 속도'라고 쓰고, 캡처한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것으로 참여는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포인트 x 20,000', '일반 보물지도 조각 x 30', '고급 보물지도 조각 x 20'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종료 후 7일 이내에 보상이 발송된다.
'가디언 삼국지'는 기존 디펜스게임의 재미에 삼국지 영웅들을 등장시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삼국지 마니아들도 잘 몰랐던 원작의 깨알 정보가 미션 곳곳에 숨겨져 있기 때문에, 이를 하나씩 깨우쳐 가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그 외에도 '가디언 삼국지'는 방어 타워만을 강화하는 식상함에서 탈피해, 보다 공격적인 플레이를 유도하는 시스템이 가득하다. 자유도 높은 장수 콘트롤로 선제 공격을 하거나 이를 통해 방어 타워의 성장 시간을 벌 수 있는 등 전략적 플레이가 매력적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