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넥슨 '피파온라인4'-'피파모바일' 체험관에 인파 몰렸다

'오프사이드' 행사장 전경.
'오프사이드' 행사장 전경.
넥슨의 인기 축구게임 '피파온라인4'와 '피파모바일'을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체험관 '오프사이드'에 많은 인파가 몰렸다.

지난 15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더 현대 서울 1층에 문을 연 '오프사이드(Offside)'에 첫 주말 동안 2000명에 육박하는 많은 관람객이 방문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손흥민 국가대표팀 유니폼이 전시돼 있다.
손흥민 국가대표팀 유니폼이 전시돼 있다.
넥슨은 이번 체험관을 10월31일까지 운영하며, 관람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가능하다. 체험관 공간은 크게 아이콘 클래스 및 KFA 클래스 심볼을 배경으로 한 '프레스 존(PRESS ZONE)', 감각적인 색감의 네온사인으로 조성된 '네온 존(NEON ZONE)',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의 락커룸 컨셉트로 꾸며진 '레즈 존(REDS ZONE)', 현실 축구를 넘나드는 '피파온라인4', '피파모바일'의 역동적인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미디어 아트(MEDIA ART)' 등으로 구성됐다.

'네온 존'.
'네온 존'.
‘레즈 존(REDS ZONE)’

‘미디어 아트(MEDIA ART)’

'네온 존'은 전 벽면을 네온사인으로 디자인해 '찰칵 세리머니'를 하는 손흥민(토트넘)과, 게임 로고, 클래스 카드 등 '피파온라인4', '피파모바일' 대표 심볼들을 입체적으로 만날 수 있다. 또, '레즈 존'에는 손흥민, 황희조, 황희찬 등 국가대표 유니폼이 전시되며,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국가대표 유니폼, 응원도구 등 축구 소품으로 '피파네컷'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됐다.

'미디어 아트'.
'미디어 아트'.
이 밖에 넥슨캐시 100만 원, 손흥민 사인 유니폼, 이승우 사인 볼 등 여러 경품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캡슐 드로우', 쿠폰을 경품으로 교환 가능한 '트랜스퍼 마켓', 직접 볼을 차 골을 넣는 '트레이닝 센터', '피파모바일' 시연공간 'IMMOBILE' 등도 조성됐다.

'트레이닝 센터'.
'트레이닝 센터'.
넥슨은 체험관 입장 시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 티켓을 제공하며, 주요 프로그램에 참여해 티켓에 인증 도장을 모두 찍으면 '캡슐 드로우', '피파네컷'에 참여할 기회를 얻거나 음료를 받을 수 있다. 또, 개인 인스타그램에 #오프사이드, #더현대서울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체험관 '오프사이드' 인증샷을 올리면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넥슨캐시 5000 원을 선물로 증정한다

'캡슐 드로우'.
'캡슐 드로우'.
넥슨 박정무 그룹장은 "오랜만에 연 오프라인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 준비된 프로그램을 즐겨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며 "현실 축구를 넘나드는 '피파온라인4'와 '피파모바일' 게임의 장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브랜드 체험관을 통해 이용자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함께 역동적인 브랜드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자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