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모아이게임즈, '트라하 글로벌' 11월2일 정식 출시

모아이게임즈, '트라하 글로벌' 11월2일 정식 출시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트라하 글로벌(TRAHA Global)'을 11월2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팀(Steam) 플랫폼 출시를 통해 모바일 및 PC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며, 출시에 앞서 오는 10월31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할 예정이다.

모아이게임즈는 '트라하 글로벌' 전 세계 이용자에게 동일한 게임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완성도 높은 RvR 콘텐츠를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중국, 일본, 베트남 등 일부를 제외한 전 세계 170여 개국 이상 국가에서 글로벌 원 빌드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글로벌 사전예약 100만을 돌파하며 출시를 기다리는 전 세계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으며, 지난 7월 실시한 CBT에서는 화려한 그래픽과 타격감, 게임 시스템 등으로 중화권 이용자로부터 큰 호평을 받기도 했다.

'트라하 글로벌은' 원작 '트라하' 개발사 모아이게임즈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MMORPG이다. 자동 전투를 과감하게 삭제해 직접 컨트롤에 의해 승패를 가릴 수 있도록 했으며, 이를 통해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전략적인 판단과 정교한 컨트롤을 바탕으로 게임의 핵심인 대규모 R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MMORPG의 전통적인 역할인 탱커, 딜러, 힐러 중 원하는 역할을 맡아 유기적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전략과 함께 더욱 치열한 진영 싸움을 펼칠 수 있는 콘텐츠 역시 준비하고 있다.

정식 출시 후 지원 언어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이며, 게임 및 각종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